본문 바로가기
IT/사이트or프로그램

농협 하나로마트 영업시간과 휴무일 최신 정보

by 밝음과긍정 2021. 3. 10.
반응형

들어가는 글

이번 시간에는 농협 하나로마트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조회해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아시다시피 하나로마트는 전국에 위치한 지점마다 영업시간, 휴무일, 배송시간 등이 모두 다릅니다. 특히 배송시간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를 하는 지점이 있고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는 지점이 있는 만큼 잘 확인해서 이용을 해야 합니다. 그럼 어떻게 알아보는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죠.


썸네일
썸네일


포스팅 목차
  1.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정리
  2. 마무리하는 글

1.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정리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을 조회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크롬, 네이버, 다음 등에서 농협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위치 추적을 통해서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근처에 있는 영업점이 자동으로 조회가 됩니다. 여기서 전화번호, 영업 유무, 배송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하나로마트-검색-결과
하나로마트-검색-결과



또 한 가지 방법으로는 하나로마트 사이트에 접속하여 직접 검색해 보는 것인데요. 제가 바로 조회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로 마트 사이트에 접속했습니다. 여기서 매장 찾기 -> 전국 마트 찾기를 클릭합니다.

 

농협-하나로유통-사이트
농협-하나로유통-사이트

여기서는 지역으로 찾기, 지도로 찾기, 검색으로 찾기가 있습니다. 지역 및 지도로 찾는 방법은 아무래도 귀찮기 때문에 가장 빠른 방법으로 찾으려면 검색으로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하나로마트 양재점과 창동점의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으로-찾기
지역으로-찾기

 

검색으로 찾기에서 매장명에 양재를 입력하고 검색을 눌러봤더니 남서울 농협 양재점과 하나로마트 양재점 2 군대 가 나옵니다. 여기서 본인이 가고자 하는 곳을 클릭해서 조회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검색으로-찾기
검색으로-찾기



다음으로는 하나로마트 창동점을 찾아보았습니다. 창동에는 하나로마트 지점이 1개밖에 없어서 조회하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여기서 전화/위치, 배송,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시설 등 각종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하나로마트-창동점
하나로마트-창동점

 

추천 포스팅

 

2021.01.06 - [IT/사이트 or프로그램] - 어도비[adobe]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하는 방법(제어판 및 앱 삭제)

2020.12.15 - [경제, 제도, 정책] - 공동 인증서 발급방법[사용처 및 변경 내용 총정리]

2020.12.15 - [경제, 제도, 정책] - 금융인증서 발급방법[장점과 단점 및 사용처]

2020.12.04 - [경제, 제도, 정책] -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인터넷 발급 및 민원 24시

 

마무리하는 글...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로마트 양재점, 창동점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출발하시기 전에 정보를 확인하셔서 헛걸음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